Construction, IT, Science, Economy etc

이스라엘, 이란 전쟁 고조? VIDEO: US shoots down Iranian drones bound for Israel



바이든은 이란이 공격을 개시한 후 국가 안보팀과 만났습니다.

미국은 일요일 새벽 이란이 보복 공격을 감행하자 이스라엘로 향하던 이란 무인기를 격추했습니다.

한편 영국은 영국 공군(RAF)이 "필요에 따라" 드론을 요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리시 수낙 영국 총리 모두 이란의 공격을 비난하며 이스라엘에 대한 지지를 거듭 강조했습니다.

두 명의 미국 관리는 BBC의 공식 파트너인 CBS에 "몇 대의" 드론이 미국 자산에 의해 격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테헤란은 2주 전 시리아 다마스쿠스의 이란 영사관에 대한 공습으로 쿠드스군 사령관인 모하마드 레자 자헤디 소장이 살해된 사건에 대한 대응으로 밤샘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이란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 공격의 책임을 이스라엘에 돌리며 보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방위군 (IDF)의 대변인 다니엘 하가리는 이란에 의해 약 200개의 드론과 미사일이 이스라엘을 향해 발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다수가 IDF와 그 파트너들에 의해 요격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백악관으로 급히 돌아가 국가안보 당국자들을 만나면서 고향인 델라웨어주 방문 계획을 접어야 했습니다.

Fox News


백악관은 이후 백악관 상황실에서 제이크 설리번 국가안보보좌관과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 등 최고위급 인사들에게 둘러싸인 대통령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애드리언 왓슨 백악관 국가안보회의 대변인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스라엘 관리들은 물론 다른 파트너 및 동맹국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안보에 대한 우리의 지지는 철통같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미국은 이스라엘 국민들과 함께 서서 이란의 이러한 위협에 대한 그들의 방어를 지원할 것입니다."

Smoke rises as the Israeli army raids the Nuseirat refugee camp in Deir el-Balah, Gaza on April 12, 2024 [Ashraf Amra/Anadolu]

CBS와의 인터뷰에서 두 관리는 미군이 이란 무인기를 "몇 대" 격추했다고 말했지만, 그들이 어디서 또는 어떻게 요격되었는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영국 공군은 또한 이 지역에 도움을 주고 있었습니다. 국방부의 성명에 따르면 영국 제트기는 중동에서 영국의 기존 임무 범위 내에서 공격을 요격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더 많은 제트기와 공기 주입 유조선을 포함하여 추가적인 도움이 배치되었다고 영국 부처는 덧붙였습니다.

유엔 주재 이란 대표단은 이란이 살보와 함께 "이 문제가 타결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고 고려했지만 이스라엘이나 동맹국들의 보복이 있을 경우 다시 공격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US shoots down Iranian drones bound for Israel
https://www.bbc.com/news/world-us-canada-68810519

kcontents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