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T, Science, Economy etc

세계 최고령 샴 쌍둥이 62세로 사망...왜 VIDEO: World’s oldest conjoined twins Lori and George die aged 62


  
기네스 세계 기록은 살아있는 최고령 남여 샴 쌍둥이인 로리와 조지 샤펠의 죽음을 알게 되어 슬퍼하고 있습니다.

레이벤스퍼거 장례식장에서 출간된 그들의 부고에 따르면, 그들은 공개되지 않은 원인들로 인해 4월 7일 일요일 펜실베니아 대학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이 쌍둥이의 나이는 62세 202일로, 지금까지 기록된 두 번째로 나이가 많은 여성 결합 쌍둥이보다 9살이 많았습니다.

1961년 9월 18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태어난 로리와 조지(옛 이름 도리)는 두개골이 부분적으로 융합되어 중요한 혈관과 뇌의 30%(전두엽과 두정엽)를 공유했습니다.

머리를 맞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쌍둥이는 여러 면에서 달랐습니다.

로리는 몸은 괜찮았지만 조지는 척추 비피다를 앓고 있어서 걸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로리가 밀고 다니는 휠체어 형태의 걸상에 앉았습니다.



로리가 트로피를 거머쥔 10핀 볼러였던 반면, 조지는 컨트리 가수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즐겼습니다. 로리는 또한 90년대 동안 병원 세탁소에서 몇 년 동안 일하며 조지의 공연을 둘러싼 일정을 조율했는데, 이는 그들을 독일과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로 데려갔습니다.

World’s oldest conjoined twins Lori and George die aged 62
https://www.guinnessworldrecords.com/news/2024/4/worlds-oldest-conjoined-twins-lori-and-george-die-aged-62-768511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