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륙 후 몇 초 만에 연료 공급 차단
인도 규제 당국,
항공기 추락 사고 보고 후 항공사에 보잉 연료 스위치 점검 명령
에어 인디아, 보잉 787 드림라이너 추락 사고 조사 초기 단계
원인에 대한 추측 확산 우려
조종사 한 명이 다른 조종사에게 "왜 교신을 끊었습니까?"라고 묻는 소리 청음
조종사 중 한 명이 실수로 또는 의도적으로 비행기를 추락시키기 위해 두 엔진의 연료 차단했을 것 추론
인도 항공 규제 기관은 6월에 발생한 에어 인디아 171편 추락 사고에 대한 예비 보고서에서 이륙 후 몇 초 만에 연료 공급이 차단되었다고 밝힌 후, 해당 항공사에 보잉 항공기의 연료 스위치를 검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
민간항공국은 여러 국내 및 국제 항공사가 스위치에 부착된 잠금 장치에 대한 자체 검사를 시작한 후 이 명령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Indian regulator orders airlines to check Boeing fuel switches after plane crash report
한국은 또한 보잉 제트기를 운항하는 국내 모든 항공사에 해당 스위치를 검사하도록 명령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토요일에 발표된 예비 보고서에 따르면, 260명이 사망한 추락 사고를 일으킨 보잉 787 드림라이너의 두 엔진 모두 연료가 고갈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조사관들은 조종실의 연료 스위치에 집중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조종사의 실수나 방해 행위, 연료 스위치 잠금 장치의 결함이라는 두 가지 상충되는 이론에 대한 온라인 추측이 있었지만, 에어 인디아는 조사가 초기 단계에 있으며 보잉에 대한 권고 조치가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에어 인디아의 최고경영자 캠벨 윌슨은 월요일에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해당 보고서가 "더 큰 명확성과 추가적인 의문을 제기한" 후 "언론에서 새로운 추측을 촉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윌슨은 "예비 보고서는 원인을 밝히지 않았고, 어떤 권고안도 제시하지 않았으므로 조사가 끝나지 않았으므로 성급한 결론을 내리지 말 것을 모두에게 촉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두 스위치 모두 연료가 흐를 수 있도록 뒤로 옮겨졌지만 비행기가 너무 낮고 느려서 회복할 수 없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확실한 답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인 사실만 제시하는 것이 목적이지만, 조종사 중 한 명이 실수로 또는 의도적으로 비행기를 추락시키기 위해 두 엔진의 연료를 차단했을 것이라는 이론이 제기되었습니다.
Indian regulator orders airlines to check Boeing fuel switches after plane crash report
조종사 단체, 에어 인디아 추락 사고 인적 오류 주장 부인
즉 조종사 잘못 없다
한국의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은폐 의혹 증가
유가족들 요구에도 정부, 조사 자료조차 공개하지 않아
외국의 조사 사례와는 완전히 달라
분명히 무안공항 책임 있음에 불구
제주항공에 책임 전가
kcontent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