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rebirth proposes AI airplane crash survival system with inflating external airbags
technology
Project rebirth uses Inflatables to survive airplane crash
Project Rebirth introduces the idea of an AI-powered airplane crash survival system that uses inflating external airbags to reduce impact during abrupt landing. A concept by Eshel Wasim and Dharsan Srinivasan from BITS Pilani (Dubai), it works by using sensors and AI software, which can detect when a crash is going to happen.
프로젝트 '리버스',
외부 에어백 부풀리는 AI 항공기 추락 생존 시스템 제안
프로젝트 '리버스', 비행기 추락 사고 생존 위해 인플레이터블 활용
프로젝트 '리버스(Rebirth)'는 급착륙 시 충격을 줄이기 위해 외부 에어백을 팽창시키는 AI 기반 항공기 추락 생존 시스템 이라는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 BITS 필라니(두바이)의 에셸 와심(Eshel Wasim)과 다르산 스리니바산(Dharsan Srinivasan)이 개발한 이 컨셉은 센서와 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충돌 발생 시기를 감지합니다.
시스템이 충돌을 막을 수 없다고 예측하고 항공기가 3,000피트(약 900m) 이하로 비행하는 경우, 시스템이 자동으로 작동하여 항공기를 외부 에어백으로 감싸줍니다(필요한 경우 조종사가 수동으로 시스템을 정지시킬 수도 있습니다). 제임스 다이슨 어워드 2025 출품작에도 등장하는 이 시스템은 자체적으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엔진 상태, 방향, 속도, 고도, 온도, 조종사의 움직임을 모니터링합니다.
이 팀의 아이디어는 항공기의 앞, 뒤, 그리고 바닥에 고속 에어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 다층 소재는 2초 이내에 폭발하여 충격을 흡수하고 항공기와 탑승객의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엔진이 계속 작동 중이면 역추진 기능이 작동하여 항공기가 지면에 충돌하기 전에 속도를 줄입니다.
엔진이 작동하지 않으면 가스 추진기가 작동하여 착륙 시 항공기의 속도를 줄이고 안정시킵니다. 2025년 제임스 다이슨 어워드 출품작 에 포함된 이 시스템의 마지막 부분은 구조 지원입니다. 프로젝트 리버스(Project Rebirth)는 항공기 외벽을 밝은 주황색으로 칠하고, 항공기 추락 생존 시스템을 위한 적외선 비콘, GPS 장치, 점멸등을 장착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를 통해 추락 현장을 쉽게 찾을 수 있어 구조대가 현장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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