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T, Science, Economy etc

젠다야의 클래식 사이보그 슈트 패션 VIDEO: Zendaya Went Full Couture Robot in Vintage Mugler for the Dune




젠다야의 '듄:

파트 투' 시사회 사이보그 슈트는 패션 역사의 한 조각입니다


'젠다야'처럼 그렇게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오늘날, '듄: 파트 투 프레스 룩'이라는 곡으로 꽤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여배우는, 놀라운 앙상블과 함께 런던에서 열린 이 영화의 세계 초연의 샌드카펫을 닫았습니다. 아니, 이것은 공연에서 벗어난 알라 ï나 공연 전의 록산다가 아니라, 티에리 머글러의 1995년 가을/겨울 쿠튀르 컬렉션에서 나온 아카이브 사이보그 슈트였습니다.


* 젠다야 Zendaya

미국의 배우이자 가수로, 1996년에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디즈니 채널의 텔레비전 시리즈 "캐슬베니아 호텔"의 케이시 포스 역으로 처음으로 대중에게 알려졌으며, 이후 HBO의 드라마 시리즈 "유로파"에서 루에 베넷 역으로도 잘 알려졌습니다. 그녀의 역대적인 작품 중 하나는 HBO의 드라마 시리즈 "이터널스"에서 맷 리치 역을 맡았습니다. 또한 젠다야는 패션 아이콘으로서도 유명하며, 많은 패션 잡지의 커버를 장식했으며, 그녀의 스타일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그녀는 다양한 영화와 텔레비전 작품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연기력과 멋진 외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chatgpt





그 여배우는 지금까지 프레스 패션으로 주로 흙색을 고수해 왔지만, 그녀의 빈티지 머글러 번호는 은색 패널과 순수한 플렉시 글라스 삽입물이 있는 완전한 금속 갑옷 세트였습니다. 그 정장은 여배우의 몸매를 끌어안는 코르셋 스타일의 디테일과 매치하기 위해 내장된 장갑과 은색 힐이 특징이었습니다. 모래 공주보다 더 사이보그(사이보그) 신부이지만, 여전히 극도로 듄(Dune)입니다.




머글러는 과거에 스타들을 위해 비슷한 맞춤형 디자인을 해왔지만, Zendaya의 의상은 20여 년 전에 우연히 그 브랜드의 파리 런웨이를 장식했던 바로 그 모습입니다. 머글러 아카이브에서 작품을 얻는 것은 대단한 일이며, 90년대 캣워크 이후 착용하지 않았던 것처럼 보이는 이 특정한 모습에 접근하는 것은 훨씬 더 대단한 일입니다.



런웨이 버전은 젠다야가 날렵한 헤어스타일 대신 포기하기로 결정한 어울리는 헤드피스와 불가리의 눈을 부신 파란색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특징이었습니다.

이 특별한 고양이 수트는 "기계 인간"으로 알려져 있고, 오랜 머글러 협력자이자 예술가인 장 자크 우르쿤과 함께 6개월에 걸쳐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테아 폰 하부의 디스토피아 소설 메트로폴리스의 허구적인 캐릭터 후투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Zendaya Went Full Couture Robot in Vintage Mugler for the Dune: Part Two World Premiere

https://www.wmagazine.com/fashion/zendaya-mugler-robot-suit-dune-two-london-premiere


kcontents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