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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소 대안 '원자력 추진 화물선' THE CASE FOR NUCLEAR CARGO SHIPS


유럽, 올해 운송업자들에게 탄소 배출 요금 부과


  그들은 수십 년 전에 실패했지만, 작은 모듈식 원자로는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HE 해운 산업은 수년 동안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 왔고, 그것을 보여줄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세계의 거의 모든 선박 선단은 여전히 디젤 연료로 운행되고 있으며, 새로운 선박의 약 4분의 1이 액화 천연 가스, 메탄올, 또는 하이브리드 추진과 같은 다소 저탄소 대안으로 운행되도록 건조되고 있습니다.





그 산업은 이제 속도를 내야 하는 심각한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해운은 매년 3억 톤 이상의 화석 연료를 사용하며, 온실가스 배출의 3%를 생산합니다. 그 산업을 관장하는 유엔 기구인 국제해사기구의 7월 회의에서, 대표들은 2050년을 위한 순 제로 배출 목표를 세우며 탄소 감축 야망을 두 배로 낮췄습니다. IMO의 이전 목표는 2008년 수준과 비교하여 2050년까지 50%를 줄이는 것이었습니다. 유럽연합은 올해 운송업자들에게 탄소 배출에 대한 요금을 부과하기 시작할 계획입니다.


베팅을 피하면서, 그 산업은 선박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한 다른 옵션들 중에서 암모니아, 배터리, 그리고 수소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이지만 성장하는 분석가 그룹은 이미 바다를 경작하는 배출 제로 기술, 즉 핵 추진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약 200개의 원자로가 대부분 해군 함정과 잠수함인 160개의 선박에서 이미 가동되고 있습니다. 핵 추진 선박은 연료를 주입하지 않고도 몇 년을 갈 수 있습니다. 원자로는 화물과 승객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열어주는 거대한 연료 탱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원자로 자체도 점점 더 나아지고 있습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테라파워와 런던에 본사를 둔 뉴클레오 같은 회사들이 개발 중인 4세대 소형 모듈식 원자로는 기존의 원자로보다 더 안전하고 작동하기 쉬울 것입니다.





노르웨이 조선 회사인 Vard Group의 연구 및 혁신 부사장인 Hardvard Lien에 따르면, 해운에 있어서 핵은 정말로 풍부하고 현실적이며 탄소가 없는 유일한 선택 사항입니다. "우리가 배출에 대해 무언가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동시에, 우리가 보고 있는 대체 연료 해결책들은 큰 단점들을 가지고 있고, 이러한 연료들을 생산하는 것은 해안의 석탄과 가스를 대체하기 위해 필요한 많은 녹색 전력이 필요할 것이라는 것이 명백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배에 탈 수 있고 해안 에너지와 경쟁하지 않을 수 있는 에너지원을 갖는 것이 매우 높은 우선 순위입니다."


바드 그룹(Vard Group)은 노르웨이 해양 당국, 대학, 조선업체 및 해운 회사의 컨소시엄으로 구성된 누프로십(NuProShip)의 일부로, 해양 선박용 IV세대 원자로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그룹은 최종적으로 세 가지 디자인을 나열했으며 2024년 말까지 하나를 선택할 계획입니다.


THE CASE FOR NUCLEAR CARGO SHIPS

https://spectrum.ieee.org/nuclear-powered-cargo-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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