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T, Science, Economy etc

보스턴의 11평 짜리 하얀 원룸 인테리어 400-Square-Foot Boston Studio That Rents for $2050 a Month


내 마음 속에 특별한 위치 차지


 


케이티 리치필드(Katie Litchfield)는 2년 동안 임대한 이 원룸에서 혼자 살고 있습니다. "보스턴 백베이(Boston's Back Bay)의 중심부에는 20대 소녀를 위한 완벽한 위치와 오아시스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시작합니다. "이 아파트는 혼자 사는 첫 번째 아파트이며, 성장하고 독립하며 나만의 길을 개척하는 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항상 내 마음 속에 특별한 위치를 차지할 것입니다."




"저는 보스턴 외곽의 교외에서 자랐고 제 가족은 현재 버몬트 주 스토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하키계의 큰 남성 의류 회사에서 일하고 있고 그들의 보스턴 위치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저는 어떤 자격으로 제 자신을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라고 리치필드는 계속합니다.


아파트 건강치유 실태조사

저에게 깨끗한 공간은 맑은 정신과 같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는 꽃과 책, 진술 작품의 형태로 된 팝스 컬러가 있는 중립적인 컬러 팔레트로 끌립니다. 저는 일상의 혼란 속에서 평온한 환경을 이끌어내는 단순하고 사려 깊은 장식의 힘을 진심으로 믿기 때문에 미니멀리즘 스타일도 좋아합니다.




저는 제 장식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여행을 통해 어떤 식으로든 저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것들을 발견할 때 천천히 추가/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최근 크로아티아 여행에서 가져온 커피 테이블 책들, 마사의 포도밭(대학 졸업 후 여름에 살았던 곳)의 꽃병, 부모님이 사는 버지니아 주 스토우의 중고품 가게에서 먼지투성이로 발견한 빈티지 크리스찬 디올 책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See Inside a 400-Square-Foot Boston Studio That Rents for $2050 a Month

https://www.apartmenttherapy.com/400-square-foot-boston-studio-apartment-2-37367879

kcontents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