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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진'루이비통의 초호화 메이크업 라인 Louis Vuitton’s ultraluxury makeup line is already selling out


Louis Vuitton’s ultraluxury makeup line is already selling out

LOUIS Vuitton is on everyone’s lips. Literally.

Last month, the house introduced its first-ever makeup collection — ultraluxury lipsticks, balms and eye shadows in refillable monogram tubes and compacts — and its own glossy red Soho pop-up store. Located at 104 Prince St., the dedicated boutique showcases the color essentials, developed in partnership with famed makeup artist Dame Pat McGrath (below), runway beauty legend and creative director for the line.

https://nypost.com/2025/10/06/lifestyle/louis-vuittons-ultraluxury-lipstick-line-is-already-selling-out

루이비통의 초호화 메이크업 라인이 이미 매진되고 있습니다.

루이 비통은 말 그대로 모든 사람의 입에 오르내립니다.

지난달, 이 브랜드는 최초의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 리필 가능한 모노그램 튜브와 콤팩트에 담긴 초호화 립스틱, 밤, 아이섀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고, 소호에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글로시 레드 팝업 스토어도 열었습니다. 프린스 스트리트 104번지에 위치한 이 부티크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데임 팻 맥그래스(아래, 런웨이 뷰티계의 전설이자 이 라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협력하여 개발한 컬러 에센셜 제품을 선보입니다.

맥그래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20년 넘게 루이비통 패션쇼의 백스테이지에서 일해 온 저는 뛰어난 장인정신, 창의성, 혁신의 산물인 라 보테 루이비통의 출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군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다양한 색상 선택, 편안한 마감으로 유명하며, 루이비통의 수석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트뤼가 블렌딩한 시그니처 향이 깃들어 있습니다.


LV Rouge 립스틱은 매트와 새틴 마감으로 출시됩니다.

루이비통 제공


전 세계 유수 박물관에 작품을 전시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독일 산업 디자이너 콘스탄틴 그리치치가 세련된 패키지를 디자인했습니다. 립스틱과 밤 케이스에는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모노그램 플라워 모양의 창이 있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V 옴브르 아이섀도 팔레트 는 250달러, LV 루즈 립스틱은 160달러입니다. 두 제품 모두 리필이 가능합니다. 루이비통 제공


립스틱은 55가지 풍부한 발색의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24시간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크리미 새틴 버전 27가지와 12시간 지속되는 비비드 컬러를 선사하는 벨벳 매트 버전 28가지가 있습니다. 은은한 틴트를 원한다면, 48시간 보습 효과를 보장하는 10가지 쉬어 글로우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아이섀도 쿼드는 8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각각 모노그램 플라워 팔레트로 표현됩니다.

립스틱은 미모사, 재스민, 장미 향이 나고, 밤에는 맛있는 민트와 라즈베리 향이 납니다.


605달러짜리 코스메틱 립 파우치는 립스틱 한 개만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루이비통 제공


이 제품들은 예술품 으로 여겨지기에 , 메종은 이를 보관하기 위한 화장대 트렁크도 제작했습니다. 이 휴대용 화장대는 루이비통의 초기 뷰티 의뢰작 중 하나인 1920년대 가스통 루이비통이 구상하고 디자이너이자 가구 제작자인 피에르 에밀 르그레인이 제작한 화장대와 맥그래스의 백스테이지 뷰티 스테이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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