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의 나라전문가?모든 책임을 조종사로 돌리고 있다조종사는 죽었으므로 책임전가 하기 얼마나 좋을까우리나라에 무슨 전문가가 있나사고 나면 모두들 덮기 바쁜데아주 후진국형 시스템피드백이 안되는 조사는 무의미선진국은 몇년에 걸쳐 사고 조사와 발표이것이 바로 사고방지 위한 노우하우가 되는 것이다참고로사고의 공론화를 의도적으로 왜곡시키기 위해소위 좌편향 전문가를 인터뷰 시켜유리한 방향으로 은폐https://www.straigh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6883 무안공항 '로컬라이저 개량' 당시 공항공사 사장자살한게 사실이라면비행기 활주동 주행 시 사고 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아니면 비밀 은폐 위하여 타인에 의해 살해될 수도교도소에서 자살이 가능한가아니면 자살 방조자가 있던지...은폐 위해오송 궁평2지하차도 침수 사건 당시 미호강 임시 제방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아 인명 피해를 낸 혐의로 징역 4년의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던 미호천교 확장공사 감리단장 A씨가 숨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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