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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의 테슬라 'Arc Boats' Scientists create first artificial cell that moves on its own by chemical reactions


Scientists create first artificial cell that moves on its own by chemical reactions

 

Boats don’t only rely on the power of the wind or combustion when nothing is pushing them forward in the ocean. They also rely on batteries, and now a company is creating the Tesla of the seas – and this has nothing to do with Elon Musk. Wind is a renewable source of fuel, but it’s always available when you need it. In stormy weather, it can be hazardous to those inside the boat and the structure itself. The maritime industry has long been searching for alternatives to fossil fuels.

https://www.ecoportal.net/en/tesla-of-the-seas-maritime-miracle/10768

 

바다의 테슬라, 마침내 항해에 나서다

엘론 머스크는 해양의 기적을 전혀 몰랐다

 

차세대 전기 보트 시대 도래

 

배는 바다에서 아무것도 밀어주지 않을 때 바람이나 연소의 힘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닙니다. 배터리에도 의존하며, 이제 한 회사가 바다의 테슬라를 만들고 있습니다 . 이는 일론 머스크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바람은 재생 가능한 연료원이지만, 필요할 때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풍우가 치는 날씨에는 배 안의 사람과 구조물 자체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해운 업계는 오랫동안 화석 연료의 대안을 모색해 왔습니다.

 

보트에도 새로운 유형의 연료 필요

화물선, 어선, 레저용 선박은 여전히 디젤 엔진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간과되는 방식으로 지구 온난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급속도로 발전했지만, 공해에서 청정 에너지로의 전환은 더디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배터리 주행 거리, 충전 인프라, 그리고 대형 선박을 먼 거리로 이동시키는 데 필요한 엄청난 동력과 같은 과제 때문입니다.

 

이제 그 방정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배터리 기술과 경량 소재의 발전으로 차세대 전기 보트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 일부 기업들은 레저용 소형 보트 개발에 집중하며, 무공해 항해가 단순한 꿈이 아님을 증명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그중 하나가 일론 머스크의 참여 없이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바다의 테슬라입니다.

 

Arc Boats는 바다의 테슬라 창조

한 보트 회사가 첨단 전기 스포츠 보트를 제작하여 "바다의 테슬라"가 되고자 합니다. 바로 아크보츠(Arc Boats)입니다. 25만 8천 달러짜리 새로운 아크 스포츠(Arc Sport) 모델은 사람들의 보트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모델은 그들의 첫 번째 모델인 30만 달러짜리 아크 원(Arc One)에 이은 것으로, 소규모이지만 부유한 구매자층을 위해 설계된 고급 크루저입니다.

 

사람들이 왜 관심을 갖는 걸까요? Arc에 따르면 전기 보트는 가스 보트보다 조용하고, 운영 비용이 저렴하며, 더 안정적 입니다. 바다 위의 테슬라를 만들겠다는 아이디어는 Arc의 CEO인 미치 리에게서 나왔습니다. 그는 테슬라가 첫 자동차를 출시한 2008년 전기 보트에 대한 생각을 시작했습니다. 몇 년 후인 2021년, 그는 마침내 친구 라이언 쿡과 함께 개인 금융 앱 판매로 번 돈을 활용하여 Arc Boats를 출시했습니다.

 

아크는 고급 보트 제작으로 유명

Arc는 일반적인 보트 소유주가 아닌 구매자들을 위해 고급 보트를 제작하면서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Jonathan Coon을 생각해 보세요. 대학 시절 1-800 Contacts를 제작한 후 Arc의 첫 고객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전에는 보트를 좋아하지 않았고, 소유하기에는 "악몽"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Arc의 전기 크루저를 사용해 본 후 그의 생각은 바뀌었습니다. 이제 그는 웨이크보딩이나 수상 스키와 같은 재미있는 활동을 위해 제작된 Arc Sport의 첫 번째 고객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Arc One 크루저는 몇 대만 판매되었지만, Lee는 Arc Sport의 생산량을 늘려 연간 수백 대를 판매할 계획입니다. 캘리포니아, 텍사스, 아이다호, 미네소타, 미시간과 같이 보트 타기에 인기 있는 주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via video

"이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라고 Lee는 말하며, "바다의 테슬라"라고 불리는 이 제품이 오늘날 가스 보트 소유주들이 직면한 많은 문제를 해결해 준다고 설명했습니다. Tesla와 마찬가지로 Arc Sport는 화면, 센서, Wi-Fi, 심지어 유압식 지붕까지 다양한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Lee는 또한 보트가 스스로 정박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아크가 전기차 시장에 진출

흥미롭게도, Lee는 전기 보트의 탄생을 전기 자동차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다의 테슬라"를 비롯한 여러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부상은 Arc가 현재 사용하는 배터리 와 부품의 공급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테슬라와 스페이스X 출신 엔지니어들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Arc만이 전기 보트 시장을 노리는 것은 아니지만 , 이 분야는 아직 규모가 작습니다. 2021년 전 세계 전기 보트 판매액은 50억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2031년까지 그 규모는 약 17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사건에 대한 당사의 보도는 정보 제공 및 설명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특정 의견을 조장하거나 특정 트렌드를 형성하려는 의도가 없으며, 어떠한 종류의 투자 조언이나 추천으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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