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nova Leans Into a Three-Wheel, Tilting Motorcycle
This electric speedster could go 200 kilometers between charges
Life, says Markus Scholten, is not a car commercial: All weirdly empty streets and fantasy mountain adventures, drivers and passengers having a ball, often backed by a nostalgic boomer soundtrack.
트리노바, 기울어지는 3륜 오토바이
마침내, 당신의 배우자가 실제로 좋아할 만한 오토바이가 나왔습니다.
이 전기 스피드스터는 한 번 충전으로 200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마르쿠스 숄텐 은 인생은 자동차 광고가 아니라고 말한다. 이상하게 텅 빈 거리 와 환상적인 산의 모험 ,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운전자와 승객, 그리고 종종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베이비붐 세대의 사운드트랙이 깔려 있는 그런 광고 말이다 .
숄튼에게 현실이란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잘 아는 것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영혼을 짓누르는 교통 체증에 몇 시간씩 갇혀 있고, 그 지루함을 달래줄 만한 것은 팟캐스트 뿐입니다.

captainelectro.com
트리노바는 숄튼이 생각하는 달콤한 안도감입니다. 강력한 삼륜 오토바이 로 , 코너를 돌 때 자동으로 기울어 안정적인 조종을 제공하며, 밀폐형 2인승 조종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리노바는 할리, 혼다 골드윙, 또는 다른 대형 오토바이 보다 폭이 좁기 때문에 캘리포니아를 비롯한 합법적인 주에서 차선 변경이 가능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배출가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숄튼은 로스앤젤레스나 이와 유사하게 교통 체증이 심한 도시의 통근자가 현재 교통 체증으로 낭비되는 시간을 연간 최대 180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남아프리카 출신의 엔지니어이자 디자이너인 그는 독일의 카르만과 함께 포르쉐 , 메르세데스-벤츠 등의 컨버터블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2013년 피스커 자동차가 문을 닫은 후 , 피스커의 카르마 선셋 S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섀시와 컨버터블 탑 개발을 이끌던 숄튼은 캘리포니아주 호손에 있는 테슬라의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항상 제 머릿속에 있었어요."라고 숄튼은 말합니다. 그 아이디어는 오토바이의 민첩성과 효율성을 결합하면서도, 두 바퀴로만 달리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전천후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눈물방울 모양의 트리노바는 85cm의 너비로 기존 투어링 바이크보다 약간 더 가늘습니다.
초기 프로토타입에는 이탈리아산 레이싱 오토바이 아프릴리아 RSV의 1,000cc 엔진이 탑재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뉴포트 비치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이후 인근 코스타메사의 한 매장에서 제로 모터사이클즈(Zero Motorcycles)의 내장형 전기 모터 두 개를 장착한 프로토타입 세 대를 추가로 제작했습니다 . 약 10~12kW의 배터리는 160~220km(100~135마일)의 주행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숄텐의 컨버터블 자동차 경험을 바탕으로 접이식 또는 탈착식 루프를 통해 햇빛과 바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Trinova Leans Into a Three-Wheel, Tilting Motorcy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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