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사과했으면 되지 무슨 명목으로 또 사과를 해
국민들 깨어나고 있잖아
그 힘으로 민주당하고 싸워
당신 ㅂ ㅅ이야
그리고 의원내각제 꿈도 꾸지마!
그런 식으로 하다가는 국민들이 가만 안놔둔다
서울경제
https://youtu.be/VsXpQtKRsY8
Engi's Conpaper delivers stories about all the topics that are becoming global issues. 엔지의 콘페이퍼는 세상의 이슈가 되는 모든 토픽 이야기들을 전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