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2기 임기는 AI, 에너지 등을 바꿀 것이다 이는 새로 들어오는 행정부가 기술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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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대통령 행정부는 전 세계 기술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따라서 도널드 트럼프가 1월에 백악관으로 돌아오면 그의 두 번째 행정부도 같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심지어 그가 내각을 논란의 여지가 있는 900 페이지 분량의 리더십 위임장 (Project 2025라고도 함) 을 뒷받침하는 워싱턴 DC에 있는 보수적 싱크탱크인 헤리티지 재단과 긴밀히 연결된 사람들로 구성했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들어오는 행정부는 물론 기술과 엔지니어링에만 영향을 미치지 않겠지만, IEEE Spectrum 에서는 트럼프의 두 번째 임기가 이러한 분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파헤쳐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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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는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조 바이든 대통령의 2023년 AI 행정 명령을 철회하겠다고 공약했으며 , 그의 플랫폼 에서 "AI 혁신을 방해하고 이 기술 개발에 급진적 좌익 사상을 강요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그가 그 약속을 이행하여 AI가 생성한 허위 정보를 처리하고 알고리즘 차별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과 같은 많은 규제 분야에서 모멘텀을 죽일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합니다.
그러나 일부 행정 명령의 작업은 이미 완료되었습니다. 이를 철회하더라도 상무부 장관이 AI 안전 연구소를 설립한 것과 같이 다양한 내각 장관이 내린 보고서나 결정이 취소되지는 않습니다 . 트럼프가 새로운 상무부 장관에게 연구소를 폐쇄하라고 명령할 수 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연구소가 살아남기에 충분한 양당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신뢰와 안전을 증진하는 표준과 프로세스를 개발합니다. 이는 대중뿐만 아니라 AI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업 사용자에게도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더그 칼리다스 , 미국 책임 혁신 옹호 단체의 정부 업무 담당 수석 부사장 .
새로운 이니셔티브에 관해서, 트럼프는 국가 안보를 위해 AI 사용을 장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중국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 AI 기술과 관련된 수출 제한을 확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미국 반도체 회사는 최첨단 칩을 중국 회사에 판매할 수 없지만, 이 규칙에는 엄청난 허점이 있습니다. 중국 회사는 최첨단 하드웨어에서 계산을 수행하려면 미국 기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에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 트럼프는 중국 회사의 클라우드 컴퓨팅 사용에 대한 제한으로 이 허점을 없앨 수 있습니다. 그는 심지어 수출 통제를 확대하여 중국 회사가 머신 러닝 모델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식을 정의하는 수치적 매개변수인 기초 모델의 가중치 에 액세스하는 것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 —엘리자 스트릭랜드
가전제품 관세부과
트럼프는 중국산 상품에 60%, 캐나다와 멕시코산 상품에 25%, 그리고 다른 모든 수입품에 10~20%의 일괄 관세를 부과하는 등 수입품에 대해 엄청난 관세를 부과할 계획이다. 그는 취임 첫날부터 이를 실행하겠다고 약속했으며 , 이 관세가 시행되면 많은 가전제품의 가격이 인상될 것이다. 소비자기술협회가 10월 말에 발표한 보고서 에 따르면 , 관세로 인해 노트북과 태블릿의 소비자 가격이 45% 상승할 수 있으며, 비디오 게임 콘솔은 40%, 모니터는 31%, 스마트폰은 26% 상승할 수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소비자 기술 구매력은 연간 900억 달러 감소할 수 있다. 트럼프 행정부 1기 때 부과된 관세는 바이든 행정부에서도 계속되었다.
The Guardian
한편, 트럼프 행정부는 빅테크 규제에 대해 덜 공격적인 입장을 취할 수도 있다. 바이든 행정부 시절, 연방거래위원회는 아마존을 독점권 유지 혐의로, 메타를 반독점법 위반 혐의로 고소했고, 빅테크 기업의 합병 및 인수를 차단하기 위해 노력했다. 트럼프는 현 FTC 의장인 리나 칸을 교체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반규제적이라고 자처하는 새 행정부가 빅테크 기업이 직면한 감시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는 불분명하다. 아마존 , 알파벳 , 애플 , 메타 , 마이크로소프트 , 오픈AI , 인텔 , 퀄컴 등 주요 기업의 임원들은 소셜 미디어, 주로 X에서 트럼프의 당선을 축하했다. (CTA도 축하를 발표했다 .) —그웬돌린 락
암호화폐
11월 6일, 트럼프가 선거에서 승리한 날, 비트코인은 9.5% 상승하여 75,00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다음 정권 하에서 암호화폐 세계가 붐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는 신호입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자신을 암호화폐 지지 후보로 홍보하며 7월 비트코인 컨퍼런스에서 미국을 "지구의 암호화폐 수도"로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트럼프가 약속을 지킨다면, 트럼프는 미국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보관하여 국가적 비트코인 매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대부분의 암호화폐를 증권(주식 및 채권 등)으로 규제 하고 정부의 감독을 강화 하려는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 게리 겐슬러를 해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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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가 그를 해임할 권한은 없을지 몰라도, 겐슬러는 새 행정부가 시작되면 사임할 가능성이 큽니다. 트럼프가 암호화폐에 대해 훨씬 더 관대한 입장을 취할 가능성이 큰 새 SEC 의장을 선택하는 권한 은 있습니다 . 증거는 트럼프의 암호화폐 지지 내각 지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워드 루트닉은 상무부 장관으로, 그의 금융 회사가 테더 스테이블코인의 자산을 감독합니다 .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는 보건복지부 장관으로, 그는 게시물에서 "비트코인은 자유의 통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툴시 가바드는 국가정보국장으로, 그는 2018년에 두 가지 암호화폐를 보유했습니다 . 트럼프가 비트코인 컨퍼런스에서 말했듯이, "규칙은 당신의 산업을 미워하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의 산업을 사랑하는 사람이 쓸 것입니다." — 코하바 멘델손
에너지
트럼프의 에너지 부문 계획은 주로 국내 석유 및 가스 생산을 촉진하고 해당 부문의 규제를 완화하여 미국의 "에너지 우위"를 확립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이를 위해 그는 석유 서비스 임원인 크리스 라이트를 미국 에너지부를 이끌도록 선택했습니다. 트럼프는 8월 미시간에서 열린 선거 연설에서 "첫날부터 새로운 시추, 새로운 파이프라인, 새로운 정유소, 새로운 발전소, 새로운 원자로를 승인하고 불필요한 절차를 삭감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트럼프의 핵 에너지 에 대한 입장은 덜 명확 합니다 . 그의 첫 번째 행정부는 조지아의 최신 Vogtle 원자로 건설에 수십억 달러의 대출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 하지만 10월 포드캐스터 Joe Rogan 과의 인터뷰 에서 트럼프는 Vogtle과 같은 대규모 핵 건설은 "너무 크고 복잡하며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주기적으로 첨단 핵 기술, 특히 소형 모듈형 원자로 (SMR) 의 개발을 지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Arab Center Washington DC
재생 에너지에 대해 트럼프는 연방 정부의 인센티브를 " 종료 "할 계획입니다. 그는 바이든 행정부의 대표적 법률인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폐기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 법은 전기 자동차 , 배터리, 태양광 및 풍력 발전, 청정 수소 , 그리고 다른 청정 에너지 및 기후 부문에 투자합니다. 트럼프는 특히 해상 풍력에 대한 혐오감을 드러내며, 이는 다음 대통령 임기 " 첫날"에 종식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트럼프가 처음 대선에 출마했을 때 그는 석탄 산업을 보존하겠다고 맹세했지만 이번에 는 거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트럼프가 첫 임기 동안 환경 보호청 책임자로 전 석탄 로비스트를 임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석탄 발전량은 2008년 이후로 꾸준히 감소했습니다 . 트럼프는 다음 EPA 책임자로 전 뉴욕 대표 리 젤딘을 지명했습니다 . 이는 트럼프의 신속한 규제 완화 공약의 핵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에밀리 월츠
운송
들어오는 행정부는 아직 교통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지 않았지만, Project 2025는 이 주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연방 교통국 (FTA)이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연방 교통 자금을 없애는 것을 권고합니다. 이는 지역 교통 시스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뉴욕시의 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는 자본 자금의 약 20%를 잃을 수 있으며, 이는 요금 인상, 서비스 감축, 프로젝트 지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Center for American Progress 의 인프라 정책 책임자인 Kevin DeGood 는 "교통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자본 또는 운영 보조금을 없애면 시스템이 매우 빠르게 고장 나고 신뢰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DeGood는 또한 철도 및 버스 고속 교통과 같은 교통 확장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FTA의 자본 투자 보조금 에 대한 위험을 강조합니다 . 이러한 지원이 없다면 교통 시스템은 증가하는 인구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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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2025는 또한 특정 연방 항공청 기능을 정부 지원 기업으로 분리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 DeGood는 민영화가 잘 구조화되면 효과적일 수 있음을 인정하며, 민영화가 본질적으로 약한 감독으로 이어진다고 가정하는 것에 대해 경고합니다. 그는 "정부 통제가 강력한 감독을 의미하고 민영화가 느슨한 감독을 의미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Project 2025의 규제 완화 의제에는 연방 연비 기준을 폐지하고 교통 사망자 수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Vision Zero 와 같은 이니셔티브를 중단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 또한,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 사회를 일자리와 서비스에 연결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이 삭감될 것입니다. Berkeley Law 의 연구자를 포함한 비평가들은 이러한 조치가 장기적인 회복력보다 비용 절감을 우선시한다고 주장합니다.
트럼프는 또한 전기 자동차 구매에 대한 7,500달러의 세액 공제를 종료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 윌리 D. 존스
Trump's Second Term Will Change AI, Energy, and More
https://spectrum.ieee.org/trump-tech-policy
k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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