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는 Autopilot과 Full Self-Driving 운전자 지원 기능의 출시로 인해 상당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는 그 이름에서 암시하는 허황된 주장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 문제를 실용적이기보다는 학문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캘리포니아에서 일부 사람들이 카메라에 포착한 것과 비슷한 것을 잠깐 보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외부 유리가 가려진 채로 고속도로를 달리는 테슬라 모델 3 입니다.
이 영상은 u/Slimanna 사용자가 Reddit에 업로드했고 나중에 Carscoops 에서 강조했으며 , 빨간색 Model 3가 Interstate 80을 달리는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차의 앞 유리창이 반사형 선 셰이드에 완전히 가려져 있는 것이 바로 드러납니다. 마치 차주가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선 셰이드를 벗는 것을 잊은 듯합니다. 하지만 테슬라가 교통 체증을 뚫고 카메라맨에게 가까이 다가가면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운전자와 시각적 접촉은 없지만, 그들이 차에서 방해받지 않고 볼 수 있는 시야를 확보하고 차량을 제대로 제어할 수 있는지 보기 어렵습니다. 차량 자체는 캘리포니아주에 등록된 2020년형 모델 3입니다.
브랜드의 운전자 지원 기능 초기에 시행된 모니터링 수준에 대해 상당한 분노를 불러일으킨 후, Tesla는 공개적으로 더 엄격한 보호 장치를 도입했습니다. 차량의 현재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은 내장 카메라를 사용하여 운전자의 눈을 추적하여 주의 깊은 운전을 보장합니다. 하지만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시스템은 분명히 나쁜 행위자들이 경계를 넘나드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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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든 것은 테슬라가 최근 2027년까지 완전 자율 주행 사이버캡을 출시할 계획을 발표한 데 이어 나온 것입니다. 그 데뷔를 위한 일정을 감안할 때, 자율 주행 사람 이동 차량은 테슬라의 도로 차량과 동일한 카메라 기반 기술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엘론 머스크가 이전에 자율 주행 테슬라 택시 네트워크가 2019년 4월에 2020년까지 온라인에 올라올 것이며, 이 브랜드가 2020년까지 레벨 5 자율 주행을 달성할 것이라고 주장한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계획 모두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Tesla Model 3 Spotted Driving Down Highway with Windshield, Windows Covered
https://www.roadandtrack.com/news/a62639081/tesla-model-3-caught-on-camera-driving-with-windshield-and-windows-covered
k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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