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볼티모어의 프랜시스 스콧 키 다리가 파탑스코 강으로 무너져 내리면서 여섯 명의 근로자들이 비극적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제, 한 달 반 후, 우리는 그것의 교체를 위한 제안들 중 하나를 처음으로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이탈리아의 디자인 회사인 Carlo Ratti Associati, 국제적인 건설 회사인 WeBuild, 그리고 프랑스의 구조 공학자인 Michel Virlogeux의 공동 노력에 의한 것입니다. 교체 제안인 Gateway to America: A New Bridge for Baltimium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안전해야 하는 혁신적인 사장교 디자인을 제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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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안의 하이라이트는 다리의 주경간이 1,200피트에서 2,230피트로 거의 두 배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양쪽 방향으로 가는 추가적인 차량 차선을 허용할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것은 미래의 배들이 다리에 충돌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확장된 경간으로, 주요 지지 기둥들은 약 23피트 깊이의 얕은 물에 있게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기둥들은 항해 수로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게 될 것입니다. 이 다리는 또한 185피트에서 230피트로 간격을 늘릴 것입니다. 현대의 선박들은 쉽게 미끄러져 동해안에 있는 총 톤수로 측정했을 때 세 번째로 바쁜 볼티모어의 항구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리 붕괴로 영향을 받은 140만 명의 현지인과 수만 명의 통근자의 안전을 높이는 것과 함께 유럽 디자인에는 몇 가지 친환경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의 사용을 최소화하면서, 태양 전지판이 다리의 전체 범위를 따라 설치될 것입니다. 그 디자인은 또한 재건과 관련된 탄소 배출을 최소화하면서 가능한 물질적으로 효율적이 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게다가, 다리는 종종 기둥을 보호하기 위해 건설된 인공 섬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지역 동물군은 환경 파괴로부터 완충될 것입니다.
My Modern Met
Striking Cable-Stay Bridge is First Proposal to Replace Baltimore’s Collapsed Bridge
https://mymodernmet.com/carlo-ratti-baltimore-bridge-proposal
https://youtu.be/YVdVpd-pq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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