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T, Science, Economy etc

원격 조종 수상 로봇' 구명조끼' VIDEO: Remote-Controlled Lifesaver Designed To Rescue People in Challenging Conditions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연간 236,000명의 익사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물 속에서 누군가를 구할 때 매 순간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도넛 모양의 인명 구조원은 사람들을 안전하게 하는 데 핵심이지만, 포르투갈에 본사를 둔 회사인 노라스 퍼포먼스(Noras Performance)는 이 귀중한 물체를 21세기에 가져왔고, 셀 수 없이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U SAFE는 원격 조종이 가능한 U자 모양의 인명 구조 장치로, 재난에 처한 사람에게 순식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그들의 구명정을 "빠르고 정확한 '수상 로봇'으로 설계된 자체 추진, 원격 제어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설명합니다. 구조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그것은 사람들이 직관적으로 그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주변의 누구나 악천후나 강한 물살과 같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작동하는 원격 장치를 잡고 구명정을 발사할 수 있도록 합니다.

U SAFE는 98피트까지 낙하하는 것에 저항하기 때문에 심지어 위에서 던져질 수도 있습니다. U SAFE는 나중에 시속 9.3마일의 속도까지 낼 수 있고 40분 동안 작동할 수 있는데, 이것은 희생자를 배나 해안으로 다시 끌어올릴 수 있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일한 요구 사항은 성공적인 구조를 위해 의식이 있는 희생자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구명정은 착륙하는 어느 쪽이든 작업할 수 있으며, 전개될 때 즉시 작동합니다. 구조되는 사람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이중 터빈 엔진 덕분에 파도에 뒤집히는 것을 방지하는 설계입니다. 멀리서 조종할 수 있기 때문에 접근하기 어려운 지점과 추운 날씨에서 구조할 수 있는 귀중한 자원이 됩니다. 이것은 또한 희생자가 인간 구조자에 매달려서 공포에 질린 순간에 그들을 쓰러뜨릴 수도 있는 추가적인 비극을 막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lD0hheyJTR8

Remote-Controlled Lifesaver Designed To Rescue People in Challenging Conditions
https://mymodernmet.com/u-safe-remote-controlled-lifesaver
kcontents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