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T, Science, Economy etc

가장 매력적인 남여의 엉덩이 타입은? What the perfect male and female buttocks look like...


  성형외과 의사들은 미국인들이 가장 매력적으로 여기는 유형을 밝혔다.


학술지에 발표된 두 가지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용 기준에 대한 '카다시안 효과'에도 불구하고 여성에게 심미적으로 만족감을 주는 데 있어서는 크기가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Newsweek


캘리포니아에 있는 로마 린다 대학의 외과의사들에 의한 한 연구에서, 전문가들은 1,100명의 남녀를 모집했고 의사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만들어낸 여덟 개의 다른 여성 엉덩이 사진들을 보게 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연구원들에게 어떤 것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지를 나타내도록 요청 받았다. 결과는 사람들이 0.65의 '허리 대 엉덩이' 비율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 숫자는 엉덩이 안으로 약간 부풀어 오르는 더 좁은 허리라는 결과를 낳았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연구원들에게 어떤 것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지를 나타내도록 요청 받았다. 결과는 사람들이 0.65의 '허리 대 엉덩이' 비율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 숫자는 엉덩이 안으로 약간 부풀어 오르는 더 좁은 허리라는 결과를 낳았다.




What the perfect male and female buttocks look like, according to science - and it's all about the waist-to-hip ratio

https://www.dailymail.co.uk/health/article-12806463/perfect-female-male-buttocks-waist-hip-ratio.html

kcontents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