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소매 가격 8.99달러에서 27.99달러 사이
대형 라부부는 40~85달러
특제품은 167달러부터 시작
송곳니가 달린 장난꾸러기 작은 괴물은 미국인의 필수 장난감으로 , 모든 연령대의 팬들이 줄을 서고 재판매 가격이 급등합니다.
Labubu doll craze could be the hot toy of 2025
https://www.axios.com/2025/07/09/labubu-doll-toy-trend-pop-mart-inventory
귀여운 공포 붐을 일으킨 중국의 뾰족한 귀를 가진 수집품, 라부부를 만나보세요.
중요한 이유: 라부부가 인기 장난감으로 떠오르기 전부터 트럼프 대통령 의 무역 전쟁으로 인해 휴일 시즌에 장난감이 부족 해지고 가격이 오를 것이라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
코어사이트 리서치 CEO 데보라 와인스윅은 Axios와의 인터뷰에서 "트렌드가 전 세계로 확산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옛날의 양배추 인형과도 같죠."
"인기 상품 하나를 갖는 건 절대 좋은 일이 아니에요. 다들 갖고 싶어 하는데 못 사게 되니까요." 그녀가 말했다. "그러면 다른 데 쓸 돈을 포기하게 되죠."
라부부란 무엇인가?
라부부는 홍콩 예술가 카싱 룽이 만든 엘프 캐릭터입니다. 2019년 중국 장난감 대기업 팝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제품은 "블라인드 박스"로 판매되는데, 이는 구매자가 어떤 피규어를 받을지 알 수 없다는 의미로, '사냥의 스릴'을 추구하는 재판매 문화가 만연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시리즈에는 희귀한 "비밀" 에디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현재 수천 달러에 재판매됩니다.
리안나, 킴 카다시안, 데이비드 베컴 등은 가방에 인형을 달아 이런 추세를 주도하는 유명인사로 꼽힌다.
라부부는 얼마?
숫자로 보기: 블라인드 박스에 담긴 표준 라부부 피규어의 소매 가격은 8.99달러에서 27.99달러 사이입니다.
대형 라부부 봉제 인형은 40~85달러에 판매되고, 한정판과 특별 협업 제품은 일반적으로 167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재판매 가격과 2차 가격은 천문학적으로 더 높습니다.

현황: 팝마트는 라부부 인형의 공식 판매점입니다. 매장 위치 검색기 에 따르면 미국 전역에 31개의 정규 매장, 5개의 팝업 매장, 그리고 53개의 로보샵 자판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팝마트 웹사이트에서는 라부부 인형과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Axios에서 확인했을 때 이번 주에 등록된 131개 품목 중 거의 대부분이 재고가 없었습니다.
공식 리셀러에서는 진짜 라부부를 판매합니다. Amazon 에도 Pop Mart 매장이 있지만 Axios에서 검색했을 때 재고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라이브 마켓플레이스 Whatnot 에서 3월 이후 라이브 매출이 전월 대비 300%나 늘었다는 것 입니다 . 이 회사의 카테고리 및 확장 담당 부사장인 아만드 윌슨이 Axios에 전한 말입니다.
윌슨은 4월 한 달 동안만 라부부 쇼의 시청 시간이 3월에 비해 4배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Labubu doll craze could be the hot toy of 2025
https://www.axios.com/2025/07/09/labubu-doll-toy-trend-pop-mart-inventory
라부부 열풍은 왜 부나
라부부 매니아
라부부는 끊임없이 매진되고 있어서 구매하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U of GH explains: The phenomenon of the Labubu toy craze
https://www.guelphhumber.ca/news-events/news/u-of-gh-explains-phenomenon-of-labubu-toy-craze
찰리는 경제학의 기본 원리 중 하나가 수요와 공급이라고 말합니다. 즉, 무언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 가격이 상승하고, 무언가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면 가격이 하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무언가의 가격이 상승하면 수요가 감소하고, 무언가의 가격이 하락하면 수요가 증가합니다. 바로 이 부분에서 라부스의 희소성 마케팅이 효과를 발휘합니다.
"희소성은 단순히 시장에 공급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제품 가격이 상승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수요가 급증하는 것처럼 보일 때, 재판매업자들은 대중의 소비 욕구를 고려하여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합니다.
하지만 장난감 시장에서 이러한 현상이 처음 나타난 것은 아닙니다. 찰리는 양배추 인형이나 비니 베이비 봉제 인형 수집 열풍처럼 이전 수십 년 동안도 이러한 현상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수집용 장난감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는 콘서트 티켓(테일러 스위프트의 Eras Tour를 생각해 보세요)과 스니커즈 산업을 예로 들며, 탐나는 상품들이 빠르게 매진되면서 가격이 오르고, 팬들은 더 많은 상품을 원하게 된다고 말합니다.
U of GH explains: The phenomenon of the Labubu toy craze
https://www.guelphhumber.ca/news-events/news/u-of-gh-explains-phenomenon-of-labubu-toy-cra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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