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T, Science, Economy etc

세계 최초 거대한 로봇 팔로 2층 집 3D 프린팅 건설 VIDEO: Massive robotic arm 3D prints 27-ft-high two-story house in a first



 

거대한 로봇 팔 3D가 처음으로 6.1m 높이의 2층 집을 프린팅 기술로 건설했다.

대규모 3D 프린팅 기술 회사인 아이콘은 인쇄된 기초와 지붕 부품으로 다층 건물을 지을 수 있는 피닉스라는 새로운 로봇 건설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이달 초 피닉스의 첫 번째 엔지니어링 프로토타입은 27피트 높이의 건축 시연 프로젝트를 마쳤으며 현재 텍사스 오스틴에서 전시 중입니다.


아이콘에 따르면, 이 기술은 설치 시간과 필요한 작업자의 수를 줄이면서 속도와 크기를 개선함으로써 3D 프린팅 비용을 반으로 줄일 것입니다. 피닉스 프로젝트는 벽 시스템의 경우 평방 피트당 25달러부터 시작하고 기초와 지붕의 경우 평방 피트당 80달러부터 시작하는 아이콘에 의해 현재 주문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주택을 만들고 디자인하기 위해 Virtuvius라고 불리는 인공지능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인적 및 프로젝트 투입을 통해 이 플랫폼은 강력한 건축, 계획, 허가 준비 설계, 재정 및 일정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dited by kconetnts


주택 건설 선진화
이 회사는 2018년 오스틴에서 열린 SXSW 축제에서 집을 3D로 인쇄하여 공개한다는 사명으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New Story라고 불리는 비영리 주택 회사와 협력하여 세계 최초로 3D로 인쇄된 집을 만들면서 그 약속을 이행했습니다.

그 회사는 세계적인 주택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급진적이고 용기 있는 일이 일어날 필요가 있다고 믿습니다. "건설 규모의 3D 프린팅은 고품질의 집을 더 빠르고 더 저렴하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프린터 함대는 전체 공동체가 더 나은 방향으로 건설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라고 아이콘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제이슨 발라드가 한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https://youtu.be/4bMTFr33el4

Massive robotic arm 3D prints 27-ft-high two-story house in a first
https://interestingengineering.com/innovation/massive-robotic-arm-3d-prints-27-ft-high-two-story-house-in-a-first
kcontents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