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T, Science, Economy etc

버리지 않고 모아둔 연하장으로 장식한 룸 데코레이션 Don’t Throw Out Your Greeting Cards Without Trying This Idea First



 


켈리 도슨(Kelly Dawson )은 작가, 편집자 및 미디어 컨설턴트입니다. 그녀의 글은 거의 모든 주요 미국 디자인 출판물에 등장했으며, 특히 Architectural Digest and Down의 오랜 기여자로서 가장 유명합니다. 그녀는 뉴욕 타임즈(New York Times), APAR(아파), 그리고 복스(Vox)와 같은 곳에서도 출판되었습니다. 켈리는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곳에서 많은 자연광과 책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집에 알맞은 가격의 예술품을 고르는 데에는 두 가지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우선, 온라인 소매업자들이 여러분의 스크린 위에 끝이 없는 갤러리에 셀 수 없는 옵션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성의 수는 엄청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여러분이 실제로 사랑하는 사진을 정확히 집어냈다면, 그 사진은 여러분에게 비용이 들 것입니다. 예산 친화적이지 않은 예술품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바로 이러한 경향입니다.


저는 예술로 가득 찬 가정에서 자랐어요. 저희 엄마는 학령기 미술 수업을 해주신 적이 있고, 가족 휴가를 갈 때마다 종종 지역 예술가의 작품을 저희 개인 공간에서 미래에 전시할 수 있도록 채점하곤 했어요. 이 말은 빈 벽이나 액자가 없는 선반이 저에게는 이질적으로 느껴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올해 초에는 제 집에 그것들 중 꽤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었어요. 저는 벽을 위한 예술 작품 예산을 어느 정도 책정한 다음, 대학 때부터 자신 있게 해왔던 것, 즉 사랑하는 사람들의 스냅 사진과 나란히 진열대를 위한 액자 잡지 컷팅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저는 타깃에 도착했습니다. 계단식 레몬으로 이루어진 연하장을 지나치다가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저는 행복한 시간 동안 진짜 감귤류 과일을 손에 들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마음에 들었지만, 절대 상하지 않는 감귤류 과일을 프레임에 넣어야 한다는 생각에 웃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카드를 5달러 미만으로 사서 똑같이 비용 효율적인 프레임에 넣었는데, 여기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그것의 외관이 너무 마음에 들어 왜 전에는 인사 카드 통로를 통해 예술품을 찾아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이플 페이퍼사(Rifle Paper Co.)와 같은 사랑 받는 회사들은 작은 형식으로 아름다운 삽화를 그리거나, 제가 이전에 언급했던 벽걸이 예술 예산이 들어간 민트색(Minted)은 타깃(Target)에 많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트레이더 조(Trader's Joe)와 T.J. 맥스(T.J. Maxx)에서 정말 저렴하고 귀여운 카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인사 카드를 액자에 넣었지만, 거실의 튼튼한 갤러리 벽 안에서 작업하거나 파우더룸에서 혼자서 볼에 대고 혀를 내두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집에 있는 사무실 공간 옆에서 격려의 말을 액자에 넣거나, 아니면 드문드문 부엌 조리대에 색을 입히는 것도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Don’t Throw Out Your Greeting Cards Without Trying This Idea First

https://www.apartmenttherapy.com/greeting-cards-as-wall-art-37371000

kcontents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