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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크 지하터널 시스템, 대학가 교통 혼잡 대안으로 부각 Texas A&M weighs Elon Musk’s underground tunnel system to ease campus congestion


 텍사스 A&M 대학은 교통 체증을 완화하고 학생과 교직원의 교통을 개선하기 위해 지하 터널 시스템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The Boring Company 가 건설할 수 있는 제안된 프로젝트는 전기, 제로 에미션 터널 네트워크를 통해 대학의 동쪽과 서쪽 캠퍼스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시스템은 텍사스 A&M의 등록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는 교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대학 캠퍼스 최초의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터널 노선은 캠퍼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개의 버스 노선인 1번과 3번 노선을 기반으로 합니다. 텍사스 A&M의 최고운영책임자인 피터 랭은 지난 20년 동안 학생 인구가 크게 증가했다고 강조했습니다.

텍사스 오스틴대 인근 교통정체 모습 The Battalion


"2003년에 캠퍼스에 발을 디뎠을 때 학생 수는 40대 후반이나 그 정도였는데, 지금은 72,000~75,000명 수준이에요. 큰 도약이고, 우리는 그것을 느낍니다." 랭이가 말했다.

텍사스 오스틴대 한 학생이 교통체증에 지쳐 쳐다보고 있다 nbcnews.com

"Aggie Loop"라고 불리는 지하 시스템은 Polo Road Garage, Kyle Field, the Commons, Fish-Pond, Ross Street, West Campus, Reed Arena, the Memorial Student Center(MSC), White Creek Apartments를 포함한 주요 캠퍼스 허브에 위치한 지상 및 지하 역으로 구성됩니다. 터널 네트워크는 약 30피트 지하에 위치하여 승객이 지상 교통을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제안된 Aggie Loop. 사진: Texas A&M 용량 연구 (KBTX)


랭은 또한 이 프로젝트가 캠퍼스 내 통근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시간 절약 효과도 있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지하에 있고 터널이 약 30피트 깊이에 있다면 당연히 교통 체증이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교통 체증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캠퍼스 한쪽에서 다른 쪽까지 약 4분 안에 갈 수 있습니다." 랭이 설명했습니다. 그는 "20분 안에 캠퍼스 앞에서 서쪽 캠퍼스까지 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전송 기술이 필요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Boring Co.가 제안한 베가스 루프 (Stephen Morgan | Stephen Morgan/Las Vegas New Bureau)


터널에서 운행되는 전기 차량은 승객을 시속 약 40마일로 수송하여 이동 시간을 대폭 단축합니다. 폴로 로드에서 MSC까지의 이동은 2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화이트 크릭 아파트에서 커먼즈 지역까지의 이동은 단 3분 걸립니다.

캠퍼스 내 이동성을 개선하는 것 외에도 터널 시스템은 캠퍼스 외부의 교통을 완화하여 주변 지역의 사람들에게 더 매끄러운 이동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기존 차량과 버스의 필요성을 줄여 캠퍼스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기여하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상당한 재정적 고려 사항을 수반합니다. 초기 비용 추정치는 2억 5천만 달러에서 3억 5천만 달러 사이입니다. Lange는 대학이 여전히 잠재적인 자금 조달원을 모색 중이지만 상당 부분이 중앙에서 자금 조달되어야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에서는 몇 가지 잠재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랭이 말했다. "매우 큰 건설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터널 자체는 지하 역을 짓는 것보다 아마 더 쉬울 것입니다. 지하 역은 프로젝트에서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 중 하나이며 매우 큰 구멍을 파야 합니다."

피터 랭, 텍사스 A&M 대학 최고운영책임자.

Texas A&M이 터널 시스템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지만, 이 프로젝트는 아직 최종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대학 총장인 Mark H. Welsh III는 현재 캠퍼스 전체 연결성을 개선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한 최근 용량 연구 결과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Welsh는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학생, 교수, 직원을 포함한 이해 관계자의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캠퍼스와 함께 우리가 가고 싶은 방향에 대해 검토를 시작해야 합니다." 랭이 말했다. "서쪽과 메인 [캠퍼스]를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할까요, 아니면 물리적 시설을 옮겨 서쪽 캠퍼스를 건설할까요?"


Lange는 승인되면 프로젝트의 타임라인이 개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작업이 지하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건설은 캠퍼스 일상 생활에 최소한의 영향만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Lange는 보링 머신의 일부 "발사" 및 "복구" 지점에서만 표면 교란이 발생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주요 도시의 교통 체증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실험적 터널을 공개했습니다.

Texas A&M weighs Elon Musk’s underground tunnel system to ease campus congestion
https://www.kbtx.com/2024/10/09/texas-am-weighs-elon-musks-underground-tunnel-system-ease-campus-congestion
https://youtu.be/1OuH7h1Ll7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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